카테고리 없음

서울숲 성수 뚝섬 맛집 중식당 제제 방문 후기(딤섬, 웨이팅)

아호_ 2024. 3. 31. 22:17
기본정보

주소 : 서울 성동구 서울숲길 46-1 1층
영업시간 : 화 - 일 11:30 - 20:30 (브레이크타임 14:30 -17:30)
매주 월요일 휴무
위치 : 뚝섬역 8번출구 도보 7분



웨이팅

 

평일 점심에 3번 가봤는데, 2번은 웨이팅이 있었고, 1번은 없었다.

방문 전 어플을 통해 미리 대기 걸 수 있으니 꼭 걸고 가길!

 

후기


딤섬 맛집이라고 했는데, 다른 메뉴가 모두 맛있었다.

 

중식 오이무침을 처음 시켜봤는데 아삭하고 상큼한 맛이 좋았다.

오이를 약간 으깨놔서 오이향이 잘 나서 좋다.

트러플 새우 딤섬

트러플 향이 은은하게 나는 것이 좋았다. 안에 메추리알이 들어가있어서 신기했다.

맛있어 ㅠㅠ

 

제제의 시그니처 메뉴 창펀!

나는 창펀의 화한(?) 중국스러운 향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, 이 집 메뉴는 그런 맛이 덜해서 훨씬 접근성이 좋았다.

안에 있는 새우는 바삭하게 씹히고 밖의 피는 촉촉하다. 지금 봐도 다시 먹고싶다..

 

 

칠리새우!

항상 소스가 촉촉하게 묻어있는 새우만 봤는데 제제의 칠리새우는 양념이 새우에 챡 달라붙어 있었다.

바삭함과 촉촉함을 참 잘 살리는 집이다.

 

우육면은 국물이 따뜻해서 추운 날 먹기 좋았다.

하지만 난 이곳에 가면 다음엔 다른 식사메뉴 먹어볼 듯!